FAQ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게시물 검색
  • MS전열마루(SPC)

    Q. 전기 난방과 마루 시공을 한 번에 한다고 하는데, 보일러가 따로 필요가 없나요?

    A. 네 저희 제품은 보일러실, 보일러가 따로 필요없이 마루를 시공하면 전기를 이용해 난방하는 제품입니다.


    Q. 시공 과정에서 따른 추가 비용이 생기진 않나요?

    A. 아닙니다. 오히려 보일러실 만들고 보일러 깔고 필름이나 마루를 까는 2번의 과정을 마루만 깔면 

       난방이 되는 하나의 과정으로 묶었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입니다.


    Q. 전기 요금이 많이 발생하진 않을까요?

    A. 일반 가정집 같은 경우에는 누진세가 적용이 되어 과도한 사용 시 요금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업적인 건물이나 원룸 오피스텔 등 가정용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곳 에선 오히려 경제적이며,

       보일러를 전기 사용하는 것 만큼 사용한다면 비용이 더 발생하게 됩니다.


    Q. 스마트홈 처럼 밖에서 미리 키고 시간을 설정해 알아서 꺼지게 설정은 못하나요?

    A. 가능합니다. 현재 개발중에 있는 스마트 플러그를 이용해 핸드폰과 연결하여 APP을 사용해 미리 키고 시간을 설정할 뿐더러,

       전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Q. SPC마루를 선택한 이유는 뭘까요?

    ​A. 네 SPC마루는 다른 마루들이 가지고 있는 고질적인 단점들을 해소하였고, 무엇보다도 전기 난방을 같이하는 저희 제품 특성 상 환경 변화에 따른

       수축 팽창이 없고, 표면 강도 및 수분에 강하며, 열전도율이 좋아 기름 보일러 및 가스 보일러보다 가성비가 좋으며, 우리나라 온돌에 가장 적합합니다.

  • I-Valve(구 퀵앵글밸브)

    Q. 물은 어떻게 해야 나오나요?

    A. 물은 고압호스를 밸브에 연결하면 물이 나오고 풀어주면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Q. 동작원리가 어떻게 되나요?

    A. I-Valve 속에 있는 샤프트가 고압호스에 의해 밀려 물이 나오게 됩니다.


    Q. 직접 시공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원수(물)을 잠그고 기존에 앵글밸브를 풀어서 그 자리에 다시 연결만 해주시면 됩니다.


    Q. 기존 앵글밸브와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A. 기존의 앵글밸브는 손잡이가 있고 물의 흐름이 직각으로 꺾여 고장과 동파가 자주 발생했지만,

       저희 I-Valve는 STS304(SUS304)재질을 사용하며, 문제가 많은 손잡이 부분을 제거해 문제를 최소화하고, 

       360도 회전으로 시공이 간단하며 투박하지 않아 디자인적으로 아름답습니다.


    Q. 유체의 양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A. 현재 1세대 I-Valve 제품의 같은 경우는 유체의 양을 조절할 수 없고 개발 중에 있습니다.


    Q. 유체의 양을 조절 못하면 어떻게 사용하죠?

    A. 보통 수전금구에서 물의 양을 조절하기 때문에 수압이 매우큰 곳이 아니라면 영향 없습니다.


    Q. 겨울철에 고압호스를 제거하고 물이 흐르지 않게 막아놓아도 동파되지 않나요?

    A. 네 현재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20도 에서 24시간 방치 후 내압 시험 결과 이상없음 판정을 받았습니다.


go top
카카오톡